전체 > 해외저널
수영장에서 반나체로 있던 여성.. 수영장에 1만유로 손해배상 청구

베를린에서 10년 동안 거주한 38세의 가브리엘 르 브레통(Gabrielle Le Bretton)은 지난해 6월 베를린 트레프토프-쾨페니크(Treptow-Köpenik) 지역의 야외 수영장에서 비키니 상체를 벗고 일광욕을 하여 보안요원에게 상체를 가리라는 경고를 받았다.
보안요원은 "수영장에서 '나체 노출'을 금지되어 있다"며 "다른 이용자들은 신고했다. 옷을 입지 않으면 나가달라"며 그녀에게 전했다.
그러자 르 브레통은 다른 남성 고객들을 가리키며 "나도 비키니 하의 입고 있기때문에 벗은 것이 아니다"라고 했다.
그러나 경찰이 현장에 출동하여 그녀는 결국 자리를 떠나야 했다.
그녀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유방"은 2차 성징이지만, 남성은 옷을 자유롭게 벗을 수 있고 여성은 그렇지 않는다"며 "이는 불공평하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전했다.
이에 관련 당국은 "차별을 느끼게 한 것"에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그러나 르 베르통은 “차별을 느끼지 않았다, 차별을 받았다”고 말하며 행정당국의 차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2020년 베를린 시에서 통과된 법안에 따라 배상을 요구하고 있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