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해외저널
틱톡으로 확산 중 '파리에 오지 말라' 메시지..물가 상승·숙소 부족 비판

뉴욕타임스의 보도에 따르면,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파리에 오지 말라'는 메시지가 확산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영상들은 미란다 스타르체비츠와 레오 노라를 포함한 파리 거주자들이 올림픽 개최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지적하며 제작된 것이다.
스타르체비츠와 노라는 틱톡을 통해 "올림픽이 파리에 불편과 혼란을 초래할 것"이라며 올림픽에 참여하지 말 것을 촉구하고 있다.
그들의 주요 우려는 물가 상승과 숙소 부족 문제이다. 특히, 올림픽 기간 동안 파리시가 대학생들에게 기숙사를 비우도록 요구한 점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보였다. 또한, 올림픽 기간 동안 지하철 요금아 2배 이상 인상되는 등 추가 비용 부담도 거론되었다.
이러한 반대 의견들은 네티즌 사이에서도 확산되어, 틱톡 영상들은 수백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대응하여 올림픽 주최 측과 정부 관계자들은 사회적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대응책을 마련하고 있다. 그들은 특히 지하철, 버스 노선의 운행 문제와 테러 위협에 대한 대비도 강화하고 있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