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여행여가
나만 알고 싶은 괌 '인생 숙소'…허니문은 여기, '가성비'는 저기, 가족 여행은 바로 이곳!

특히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히는 11월과 12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는 점도 괌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이 시기는 성수기를 피해 인파에 치이지 않고 한적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비수기일 뿐만 아니라, 괌 현지의 날씨가 그야말로 환상적이기 때문이다. 길었던 우기가 끝나고 건기가 시작되면서 습도는 낮아지고 하늘은 더욱 맑고 푸르러진다. 쾌적한 날씨 속에서 에메랄드빛 바다를 만끽하는 야외 액티비티는 물론, 수평선 너머로 장엄하게 펼쳐지는 선셋을 감상하기에도 최적의 환경이 조성되는 것이다.

이처럼 여행의 문턱이 낮아진 절호의 기회에 맞춰, 괌을 대표하는 호텔·리조트 그룹 PHR 산하의 5개 호텔들은 저마다의 개성과 강점을 내세우며 여행객 맞이에 한창이다. 먼저 'PIC 괌'은 '액티비티 천국'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70여 종의 다채로운 레저 활동과 전 일정 식사를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하는 올 인클루시브 '골드패스'로 가족 여행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전문 레크리에이션 팀 '클럽메이트'가 상주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즐거움을 책임지며, 오는 10월에는 'Explore Guam: PIC and Beyond'와 디너쇼 '태평양의 해적'을 새롭게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진화를 예고했다.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원한다면 '더 츠바키 타워'가 정답이다. 투몬만을 정면으로 마주한 모든 객실에서 그림 같은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격이 다른 다이닝과 환상적인 인피니티 풀은 커플 여행이나 허니문, 태교 여행에 로맨틱한 추억을 더해준다. 절벽 위에 자리해 압도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호텔 닛코 괌'은 괌 최고의 선셋 명소로 손꼽히며, 해변에서 즐기는 선셋 비치 BBQ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리가 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세련된 라구나 풀과 라운지를 중심으로 휴식에 집중한 '호캉스'에 최적화된 곳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제공해 성인 고객과 트렌드에 민감한 젠지(Gen-Z)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마지막으로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는 투몬만과 아가냐만을 동시에 조망하는 독보적인 입지에 5개의 야외 수영장과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춰 가족 여행객은 물론 비즈니스 수요까지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팔방미인 리조트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