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해외저널
日 여성이 '아빠뻘' 남성과 데이트... '파파카츠' 활동 논란

6월 18일, 일본의 회사원 A 씨(54)는 초등학생 B 양과 외설적인 행위를 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이 사례는 경찰이 가출 청소년 관련 수사 중 우연히 발견한 것이다.
파파카츠 활동을 하는 여성 중 한 명인 리카(가명, 25)는 중년 남성들과 데이트를 통해 월 500만 엔(약 4400만 원)을 벌었다고 밝히며, 아버지뻘의 그들을 '삼촌'이라고 부르며 매 만남마다 현금으로 3만 엔부터 15만 엔까지 받는다고 설명했다. 이는 일본에서 법적으로 금지된 것은 아니지만, 사회적으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일부 10대가 '파파카츠'를 쉽게 돈을 버는 기회로 보고 이 분위기에 휩쓸리고 있으며, 이들은 매칭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파파카츠를 수월하게 시작하여 논란이 되고 있다. 이에 지방 자치단체는 단속을 강화하고 있다.
일본 당국은 이러한 활동이 범죄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경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법에 따른 제재를 받은 사례도 있다. 심지어 4월에는 집권 자민당 소속의 중의원이 파파카츠를 하여 파문이 발생한 끝에 사퇴하기도 했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