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연예
MBC의 파격 선택, 10년 안방마님 윤아 대신 ‘재벌 3세’ 신인 발탁한 진짜 이유

애니는 데뷔 초부터 남다른 배경으로 주목받았지만, 대중을 사로잡은 것은 결국 그녀가 속한 그룹 올데이프로젝트의 음악적 성과였다. 근래 보기 드문 혼성 아이돌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등장한 이들은 더블 타이틀곡 '페이머스'와 '위키드'로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싹쓸이하며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단순한 화제성을 넘어 실력으로 자신들의 가치를 입증한 것이다. 이처럼 그룹 활동을 통해 성공적인 첫발을 뗀 애니가 데뷔 후 첫 단독 활동으로 연말 가요 축제의 MC를 선택했다는 점은 그녀의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번 MC 발탁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이것이 애니의 데뷔 후 첫 단독 활동이라는 점 때문이다. 보통의 신인들이 솔로 앨범, 예능 고정 출연, 혹은 웹드라마 연기 등으로 개인 활동의 포문을 여는 것과 비교하면 매우 이례적인 선택이다. 수많은 동료 가수들과 선배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몇 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거대 축제를 이끌어야 하는 MC 자리는 엄청난 순발력과 노련함을 요구한다. 신인으로서 이 자리에 도전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그녀가 가진 남다른 자신감과 배짱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특히 애니가 맡게 된 자리는 지난 10년간 '가요대제전'의 안방마님으로 활약해온 소녀시대 윤아의 바통을 이어받는다는 점에서 상징적인 의미가 크다. K팝의 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 윤아가 굳건히 지켜온 자리를 가요계에 등장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새로운 얼굴' 애니가 물려받으며 자연스러운 세대교체를 알리는 셈이다. 윤아가 쌓아 올린 안정적인 진행의 전통 위에, '가장 뜨거운 신예' 애니가 어떤 새로운 활기와 에너지를 더해 '2025 MBC 가요대제전'을 이끌어갈지 벌써부터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