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해외저널
Levi's 청바지 8만7400$라고?...
140년 전 리바이스 청바지 8만7400$에 팔려 화제최근 뉴멕시코의 한 경매장에서 1880년대 후반에 만들어진 것으로 여겨지는 리바이스 청바지 87,400달러에 팔려 화제다.
이는 미국 서부 개척시대에 누군가 벗어던진 것으로 140여년 뒤 발견된 것이다.
청바지 라벨에는 "백인 노동자가 만든 유일한 종류"라는 문구와 함께 리바이스의 상표가 붙어 있었다.
라벨의 문구는 1882년 중국인 노동시장 유입을 막기 위해 만든 문구로 Levi's는 1890년대에 이 문구를 사용금지했다.
현재 이 청바지는 빈티지 의류 시장에서 가장 비싼 품목으로 보고 있으며 상태가 양호해 현재까지 입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청바지의 낙찰자는 샌디에이고 출신의 23세 Kyle Hauper였다.
Hauper는 빈티지 의류 업계의 유명한 딜러인 Zip Stevenson과 경쟁하여 9:1 입찰에 성공했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