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연예
'오징어게임' 베드신, '사발면 공사'까지 했는데…졸지에 변태 된 사연
배우 허성태가 아내와의 약속을 깨고 신작 영화에서 베드신을 촬영한 사실을 고백하며, 그를 둘러싼 흥미로운 에피소드들을 털어놓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허성태는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해, 과거 한 방송에서 "아내와 베드신은 절대 찍지 않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던 일화를 스스로 뒤집는 파격적인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12월 개봉을 앞둔 신작 영화 '정보원'에 베드신이 포함되어 있다는 그의 깜짝 고백에, MC 탁재훈을 비롯한 현장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는 그동안 강렬한 악역 연기 속에서도 '애처가'의 면모를 보여왔던 그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행보였기에 더욱 큰 관심을 끌었다.팬들의 가장 큰 관심은 단연 아내의 반응이었다. 허성태는 "아내가 해당 장면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냐"는 질문에, 아내가 "음, 불편하겠다"라고 한마디 했다고 전했다. 이는 과거 전 세계를 강타했던 '오징어게임' 속 파격적인 19금 베드신에 대한 반응과는 사뭇 다른 것이었다. 그는 '오징어게임'의 베드신은 아내와 함께 시청했다며, "작품이 워낙 잘 되어서인지, 아내가 그 장면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냥 넘어갔다"고 밝혔다. 아내의 쿨한 반응 뒤에 숨겨진 '작품의 성공'이라는 현실적인 이유를 덧붙여 현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오징어게임' 베드신 촬영 당시, 허성태는 웃지 못할 오해로 인해 졸지에 '변태'로 몰렸던 아찔한 경험을 했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중요 부위에 이른바 '사발면 공사'를 하고 최소한의 스태프만 남긴 채 촬영에 임했다"며 당시의 긴박했던 상황을 설명했다. 문제는 촬영이 끝난 직후 발생했다. 힘든 촬영을 마친 상대 배우 김주령이 안도감에 눈물을 터뜨렸는데, 이를 본 현장 스태프들이 모든 상황을 오해하고 자신을 이상한 눈으로 쳐다보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허성태는 "마치 내가 상대 배우에게 무슨 짓이라도 한 것 같은 분위기였다. '성태 선배가 때렸나?' 하는 의심의 눈초리를 받으며 졸지에 변태가 됐다"며 억울했던 심경을 토로했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과 더불어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까지 선보인 허성태는 신작 영화 '정보원'을 통해 또 한 번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아내와의 약속까지 깨뜨리며 연기 열정을 불태운 그의 새로운 베드신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그리고 그가 또 어떤 강렬한 캐릭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허성태의 새로운 도전이 담긴 영화 '정보원'은 오는 12월 3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