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해외저널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美에서부터 시작됐다
넷플릭스가 미국의 구독자들의 계정 공유 단속에 나서며 계정 공유에 칼을 빼들었다. 넷플릭스는 23일(현지시간) 자사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가족이 아닌 사람과 계정공유를 금지하며 자신의 계정이 등록된 기기를 접근 권한이 없는 기기 삭제 및 비밀번호를 바꾸라는 메일을 회원에게 보낸다고 안내했다.
넷플릭스는 가족이 아닌 다른 사람을 기존 계정에 추가하려면 월 7.99달러를 내야 한다고 안내했다. 이는 스탠더드 월 15.49달러 요금제와 프리미엄 버전 월 19.99달러를 내는 구독자에 한정된다고 전했다.
한편, 넷플릭스는 세계적으로 계정을 공유해 무료 시청자가 늘어나 수익성 개선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계정 공유를 금지하겠다고 여러 차례 밝혔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