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해외저널
"남아선호"파키스탄 임신부, 미신 믿고 5㎝ 못 이마에…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최근 파키스탄의 한 임산부는 아들을 가질 수 있다는 미신을 믿고 이마에 못을 박았다.파키스탄 북동부의 페샤와르에서는 임신 3개월 된 임산부가 아들을 이마에 대고 실천하면 아들을 낳을 수 있다는 미신을 믿었다.
그녀는 이전에 세 딸을 낳았던 여성에게 이번에는 다른 아들을 낳지 못한다면 집을 떠나겠다는 남편의 위협을 이겨낼 수 없다고 말했다.
공개된 엑스레이 영상에 따르면 뭉툭한 힘으로 박힌 것으로 보이는 5cm 길이의 못이 이마 윗부분을 뚫었지만 뇌가 편향되어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신한 여성은 처음에 자신이 못을 박았다고 주장했지만 나중에 종교적인 "신앙 치료사"가 그를 유혹하여 이런 식으로 아들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고 진술했다.
신앙 치료사는 파키스탄의 일부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미신이며 이슬람 신비주의의 한 종파인 수피즘을 기반으로 합니다.
파키스탄에서 딸이 결혼하면 부모는 지참금 등 경제적 부담을 안게 되는데 아들을 낳으면 지참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아바스 아산 페샤와르 경찰청장은 8일 소셜미디어 트위터에 특별수사팀을 꾸려 현재 해당 치료사를 추적하려고 임산부의 소재를 파악중이라고 밝혔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