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해외저널
동남아는 지금 '44도'..전력 사용량 이미 최대치 넘었다
동남아시아 지역에 폭염이 계속되면서 전력 수요가 사상 최대치를 찍고 있다. 28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은 필리핀 마닐라의 기온이 38.8도까지 치솟아, 1915년 5월 이후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고 보도했다.
이로 인해 필리핀인들은 에어컨이 있는 쇼핑몰과 수영장으로 인파들이 몰리고 있다.
필리핀 기상청은 "체감온도가 최고 46도에 달할 것"이라고 전망했으며, 29~30일 모든 공립학교에 휴교령을 내렸으며, 에어컨이 없는 학교는 원격 수업을 진행 중이다.
필리핀 루손섬 당국은 폭염의 영향으로 7월까지 주 4일제 근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필리핀은 폭염으로 발전소와 수력발전소가 중단되고, 전력 부족 우려가 나오면서 정부는 국민들에게 전기 사용 절약을 촉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